미등록페이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지역대회’에 참

2 17시간 18분전

짧은주소

본문

경기도지역사회보장협의체지역대회’에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함께 걸어온 20년, 이웃과 함께한 10년, 도약하는지역사회보장협의체’라는 슬로건 아래 열린 이번 대회에는 경기도 각 시군의 위원과 관계자 600여 명이 모였다.


해를 맞아 기획재정부 등은 3일 서울 강서구 코엑스마곡에서 ‘협동조합 주간행사’를 개최했다.


농촌소멸이 가속화되는 시점에지역사회공헌도가 큰 협동조합의 역할이 주목받고 있다.


다만 협동조합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정책적 지원을 늘리기 위해선 ‘협동조합.


이번지역대회는 경기도역사회보장협의체 사무국연합회와 성남시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경기도가 후원했으며, 도내 31개 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관계자 등 약 600여 명이 참석해 지난 20년간의 활동을 되짚고 향후 발전방향을 함께 모색했다.


경남 창녕군은 군청 군정회의실에서 창녕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제7기 대표협의체 위촉식을 개최했다.


지난 4일 열린 위촉식은 ▲위촉장 수여 ▲민간 공동위원장 및 부위원장 선출 ▲협의체 역할 및 주요 사업 설명 순으로 진행됐다.


창녕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


발전을 위한 민·관·주민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3일, 성남시청 온누리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경기도가 후원하고 경기도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무국연합회와 성남시가 공동 주관한 가운데, 31개 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관계 공무원들이 한자리에.


개점 이후 토요뱅크 서비스(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와지역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문화센터를 운영하며,지역사회의 실질적인 필요를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어왔다.


지역주민들이 주말에도 편리하게 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인천시 서구가 2025년지역사회통합건강증진사업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천 서구청 제공) 인천시 서구는 최근 보건복지부가 주관한 '2025년지역사회통합건강증진사업 평가'에서 종합부문.


건강한 체육활동을 위해 이달부터 프로선수와 유소년코치가 참여하는 어린이 축구교실 '광주FC 드림킥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에테르노 압구정


지역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출발한 '광주FC 드림킥스'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지원을 받아 한국프로축구연맹과.


살던 곳에서 건강하게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준비이다.


이번 사업은 노인·장애인 등 돌봄이 필요한 주민들이지역사회안에서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주거, 보건, 일상생활 등 필요한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연계·지원하는 것이 핵심이다.


깊은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문 원장은 “처음 진료를 시작할 당시 오산시 인구가 8만여명이었는데 지금은 26만명을 넘었었다.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왔다는 사실이 무척 뜻깊게 생각한다.


특히 성인이 이후에도 계속 진료를 받으러 오는 모습을 볼때 의사로서 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